LG전자가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해 이색 옥외광고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 광고는 코드제로 A9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동차를 빨아들이는 모습으로 형상화해 표현했다.
LG 코드제로 A9은 LG 청소기 중 최단 기간인 3주만에 국내 판매 1만 대를 돌파하며 LG 무선청소기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코드제로 A9은 지난 한 달 동안 LG전자가 판매한 무선청소기 가운데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관련기사
- LG 코드제로 A9, 3주만에 1만대 판매 돌파2017.07.26
- LG 코드제로 A9 체험단 행사, 10일 만에 8만명2017.07.26
- LG 가전의 루키 '코드제로' 청소기 "다이슨 나와!"2017.07.26
- LG전자, ‘코드제로 A·R·T’로 무선청소기 1등 넘본다2017.07.26
이 제품은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해, 상중심(上中心) 무선 청소기 중 세계 최고 수준인 140와트(W)의 흡입력을 갖췄다.
LG화학의 고성능 착탈식 배터리 2개를 사용하면 최대 80분까지 연속해서 청소할 수 있다. 또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이 초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99.9% 차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