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대표 김범석)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여름대비 생활용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2017 여름 리빙 페어'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더위를 극복하기 위한 여름철 필수용품부터 인기아이템까지 약 2천여개의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고탄력 신소재로 가볍고 원터치로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한 '리벤스 원터치 스피드 모기장'을 1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침대 패드와 이불로 모두 사용가능하며 향균 기능으로 한여름에도 쾌적한 수면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더자리 에코 향균 누빔 이불 겸 스프레드'도 1만2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악취제거를 위한 상품, 수납정리 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하수구 역류와 악취가 올라오는 것을 방지해 주는 '셀클리너 배수트랩 욕실바닥용'을 1만2천원대에, 통기성이 좋은 메쉬소재로 장마철 깔끔하게 우산을 보관할 수 있는 '네이처리빙 심플 인테리어 우산꽂이'를 9천5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 쿠팡, 여름휴가 맞이 여행 기획전2017.06.19
- 쿠팡, 여름 휴가 상품 기획전2017.06.19
- 주춤한 쿠팡 로켓…위메프·티몬 '대반격'2017.06.19
- 쿠팡맨 76인, 문재인 대통령에 탄원서 제출2017.06.19
이 밖에도 반려동물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나기 위한 쿨매트, 기력보충을 위한 각종 영양제도 함께 찾아 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홈&키친 그룹장은 "올 여름이 작년보다 더 더워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최근 무더위를 대비 하기 위해 여름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다양한 여름 대비 생활용품을 한 자리에서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