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최고의 한방’ 이벤트…“최고의 경품 쏜다”

7월2일까지 진행, 항공권 등 경품 제공

유통입력 :2017/06/18 09:47

이베이코리아의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내달 2일까지 '지구X최고의 한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KBS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 드라마에 광고하는 G9는 드라마 제목과 같은 '최고의 한방'이라는 콘셉트로 '200만원 항공권', '이케아 100만원 상품권', 'MS 서피스 프로 i5' 등 경품을 내걸었다.

최고의 휴가, 최고의 내방, 최고의 재미 등 총 9가지 테마를 정하고 여기에 어울리는 경품을 매치했다.

G9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한 ID 당 하나의 테마상품에 응모 가능하다.

회사는 1명씩 총 9명의 당첨자를 뽑아 7월 14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테마별로 응모인원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당첨 확률이 높은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선착순 10만명에게는 스마일포인트 100점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항공권, 이케아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등 '최고의 한방' 이름에 어울리는 경품을 준비했다. '최고의 휴가' 테마에 당첨된 사람은 200만원 상당의 항공권(2인)을 받을 수 있다. '최고의 마실' 테마에 응모한 고객은 전기자전거 '샤오미 치사이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각종 디지털기기도 경품으로 만날 수 있다. '최고의 재미' 당첨자에게는 품귀 현상으로 구매하기가 어려운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한다. '최고의 능력'은 'MS 서피스 프로 i5'(4GB), '최고의 아침' 테마의 경우 프리미엄 생활가전 '발뮤다 더 팟 & 더 토스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고의 깔끔', '최고의 헤어', '최고의 촉촉' 테마의 경품으로 '오로라 IPL 제모기', '다이슨 슈퍼소닉', '샤넬 이드라'(5종) 등 프리미엄 뷰티 용품을 대거 포함했다. '이케아 기프트카드 100만원권'(최고의 내방)도 있다.

관련기사

행사 기간 동안 2016년 6월 이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 와퍼주니어세트(6천원)를 100원에 판매한다. 7월 3일까지 사용 가능한 3% 할인쿠폰과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G9사업실 배상권 실장은 "각 테마별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한방이라는 콘셉트로 제목에 걸맞게 역대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휴가 시즌에 맞는 고가의 항공권을 포함해 프리미엄급 제품, 트렌디한 상품 등을 경품으로 내 건 만큼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