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가 ‘구글 피쳐드’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사전 예약에 약 50만 명이 몰린 아이테르는 지난 달 1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첫날 구글, 애플에서 각각 4.8점, 4.5점 등의 높은 평점을 기록한 작품이다.
아이테르는 차별화된 액션 타격감과 게임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BGM, 즐길거리 많은 콘텐츠 등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출시 초반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게임은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나선의경계', 사쿠라대전 캐릭터 추가2017.06.02
- 룽투 신작 '아이테르', 애플 무료 앱 1위2017.06.02
- 룽투코리아, '아이테르: 천공의성' 정식 출시2017.06.02
- 룽투코리아, ARPG '아이테르' 시네마틱 영상 공개2017.06.02
룽투코리아의 이홍의 본부장(게임사업부문)은 “액션 게임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되는 아이테르가 구글 피쳐드 선정되는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아이테르를 즐기는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이테르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S8', '시크릿 선물 세트', '도미노피자'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레벨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