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신작 영화 출시 프로모션

게임입력 :2017/05/24 18:09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구글플레이와 손잡고 자사의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조이시티는 지난 11일 글로벌 출시한 전쟁전략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요새 레벨5를 달성한 안드로이드 이용자에게 캐리비안의 해적 전작 시리즈 영화 4편 중 한 편을 구글플레이 앱에서 볼 수 있는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쿠폰은 다음 달 8일까지 게임 내 우편함으로 제공되며 다음 달 30일까지 구글플레이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캐리비안의 해적 신작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의 개봉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것으로 보다 많은 게임팬과 영화팬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구글플레이와 조이시티가 공동 진행한다.

관련기사

캐리비안의 해적 신작 영화 출시 기념 이벤트.

신작 영화 개봉에 즈음하여 전작 영화 시리즈를 다시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시작된 이 프로모션은 국내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팬들에게 색다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게임 유저에게는 게임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전작 영화에서 재확인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은 “최근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 출시 이후 기존에 진행해 오던 채널 외에도 색다른 방법으로 신작을 알리고자 준비했으며 구글플레이와의 이번 프로모션도 그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게임과 영화 모두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