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하 캐리비안의 해적)을 카카오택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22일 밝혔다.
카카오택시 앱에서 승객에게 보여지는 배차완료 화면, 안심메시지, 기사님 평가 영역에서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노출되며 게임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 외 게임 관련 이미지가 보여지도록 구성됐다.
조이시티는 보다 많은 이들의 사용 환경을 고려한 색다른 방법으로 게임 출시를 알리고자 현재 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카카오택시와 손잡고, 좀 더 많은 이들에게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을 알리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카카오택시 앱에서는 캐리비안의 해적 공개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택시를 이용한 승객 전원에게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사용 가능한 금화 1천 개를 증정한다. 해당 혜택은 카카오택시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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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시티 조승기 사업본부장은 "모바일 게임유저들의 사용 환경을 고려해 게임을 알리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며, "추후에도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 발굴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은 디즈니 실사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지난 11일부터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해 이후 약 100여개 국가에서 매출순위 100위권에 진입해 지속적인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