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와 협업한다.
티몬은 상품을 구매하면 롭스와 함께 개발한 PB 상품 ‘티모니 에디션 틴케이스&에어퍼프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티모니 에디션 틴케이스&에어퍼프(화장용 스폰지) 세트’는 스위티와 트러스티 등 깜찍한 티모니 캐릭터 디자인이 반영됐다. 티몬은 본격적인 에어퍼프 제품의 판매에 앞서 롭스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몬은 오는 19일까지 ‘롭스 쿠폰 딜’을 통해 구매 금액대별로 이용 가능한 2종의 롭스 할인쿠폰과 에어퍼프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전국 롭스 매장에서 2만원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쿠폰을, 3만원 이상 구매시 티모니 에디션 틴케이스 & 에어퍼프세트 교환쿠폰을, 4만원 이상 1만원 할인 쿠폰을 각각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티몬에서 각각의 할인권과 교환권을 받은 소비자들은 31일까지 롭스 전국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과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프로듀스 101 투표를 티몬서?…힘 합치는 플랫폼2017.05.15
- 티몬, 시몬느 자산운영서 500억 투자 유치2017.05.15
- 티몬의 복잡한 리빙소셜코리아 합병…왜?2017.05.15
- 티몬, 작년 영업손실 1천585억원…12%↑2017.05.15
티몬은 이번 프로모션처럼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캐릭터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타 채널과의 제휴를 강화하는 한편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개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9월 티몬은 농심과 함께 티모니 캐릭터를 활용한 PB상품인 진짜 시리즈 5종을 선보였다. 짜장과 볶음짬뽕, 김치제육 등으로 현재까지 7만개 넘게 판매됐다. 신세계 푸드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선보인 티모니 케이크도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지난 연말 인기를 끌었다.
김준수 티켓몬스터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캐릭터 상품은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폭넓은 고객층을 끌어당길 수 있는 강력한 콘텐츠”라며 “티몬을 대표하는 캐릭터인 티모니를 담은 PB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차별화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