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코리아, 7단계 온도조절 전기포트 출시

50도~100도까지 조절 가능해… 차·커피·분유 등 다용도

홈&모바일입력 :2017/05/08 11:03

스메그(SMEG) 공식 수입사인 제이컬렉션은 온도 조절 및 보온 기능을 추가한 ‘레트로 스타일 전기포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50도부터 100도까지 7단계의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로 탑재했다. 핑크, 레드, 파스텔 그린, 블랙 등 총 7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제품의 독특한 개성을 부각시킨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물의 온도가 중요한 각종 차, 커피부터 아기 분유까지 다양한 용도에 따라 알맞은 온도를 설정할 수 있어 최적화된 맛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세밀한 온도 조절로 원하는 온도를 맞추고, 설정한 물의 온도를 20분 정도 유지할 수 있는 보온 기능이 있어 차를 우려내거나 아이를 위한 전용 분유 포트로도 사용 가능하다.

스메그의 온도 조절 및 보온 기능을 추가한 ‘레트로 스타일 전기포트’ 신제품.(사진=제이컬렉션)

또 제품 변색이나 변형을 줄이기 위해 용기 안쪽의 이음새조차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조립 방식을 채택했다. 물이 닿는 모든 부분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중금속 노출 및 환경호르몬 발생 위험을 줄였다.

관련기사

이밖에 ▲버튼으로 열리는 자동 뚜껑 ▲360도 회전 받침대 ▲물 높이를 알려주는 표시 창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설정과 현재 온도를 쉽게 알아볼 수 있는 LED 램프를 사용한 직관적인 디자인도 접목했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가정 내에서 여유롭고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고자 온도 조절이라는 핵심 기능을 탑재했다”며 “사용자 맞춤 기능성과 편리함이 강조됐고 스메그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는 인테리어 역할까지 일석다조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