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상식으로 드립치기’ SNS 이벤트 진행

금융입력 :2017/05/08 10:10    수정: 2017/05/09 13:59

송주영 기자

케이뱅크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상식으로 드립치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기존은행과 차별화해 24시간 365일 시공간 제약 없이 은행 업무의 전반을 운영하며 새로운 영업방식과 관점을 ‘상식’으로 정의했다.

케이뱅크는 영업 시작과 동시에 상식이 이긴다라는 캠페인을 시작, “은행이 줄 수 있는 최고의 친절은 미소가 아니라 돈”, “시간이 돈이라면 그 돈도 벌어줘야 진짜 은행” 등 은행이 가져야 할 상식을 광고로 전파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상식이 지켜지지 않음으로써 불편했던 일상 속 이야기들을 케이뱅크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달면 된다. 이후 케이뱅크의 광고를 패러디 한, 내가 원하는 상식으로 만들어진 나만의 영상이 제작된다.

관련기사

선정된 당첨자들은 개별 메시지를 통해 공지되며, 영상과 함께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세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되며, 댓글로 모인 ‘상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80개의영상이 만들어질 예정이다. 제작된 영상은 페북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당첨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제공된다.

케이뱅크 안효조 사업총괄본부장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 원하는 상식이 무엇인지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새로운 은행의 상식 실현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