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대표)는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녹스(NOX)의 구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녹스는 지난 3월 원스토어에 먼저 출시 해 우수 베타 게임에 선정되며 게임성을 인정 받고, 출시 3일만에 인기순위 1위와 매출 순위 상위권에 진입했다.
이 게임은 국내개발사 중원게임즈가 개발하고 RPG 서비스 전문회사 녹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게임으로 스킬의 연계 사용과 시간을 조종하는 매트릭스 시스템 등을 통해 액션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녹스는 시간을 지배하는 매트릭스 모드, 자신만의 스킬을 조합하는 연계스킬, 특별한 조건에서 발동하는 수호석 시스템 등 독특한 액션스타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더불어 레벨제한이 없는 무한성장 시스템과 끝없는 도전이 가능한 초월던전 등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 녹스게임즈, 웹게임 ‘인생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시작2017.04.26
- 녹스게임즈, '대청운온라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2017.04.26
- 모바일 액션 RPG '녹스', 원스토어 출시2017.04.26
- 녹스게임즈 ‘히든 포 카카오’ 사전등록이벤트2017.04.26
녹스게임즈는 구글 출시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폭스바겐 마이크로버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공식 카페 가입인사와 페이스북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치킨세트 스타벅스 커피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이번 구글 출시를 위해 개발사와 함께 많은 노력을 해왔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을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구글 사전예약에 많은 이용자 여러분이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