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카카오(임지훈 대표)와 ‘히든 포 카카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모바일 3D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히든 포 카카오는 기존 서비스 중이던 ‘히든’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히든은 쉬운 조작과 100개 이상의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기사단 시스템과 같은 소셜 요소를 통한 대규모 파티사냥 등을 주요 특징이다. 지난 해 4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첫 런칭하여 일주일 만에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히든 포 카카오는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 ‘신무’와 신규 S급 펫이 추가되고, 캐릭터의 최대 레벨도 확장된다. 또 펫 조각의 획득과 동시에 이용자 간 대결(PVP)를 즐길 수 있는 오픈 필드형 콘텐츠 ‘펫 섬’을 신설하고, 스테이지 구간 및 캐릭터 장비의 외형 변경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이 게임은 기존에 지원하지 않았던 iOS도 지원하며, 로그인 방식도 변경되어 안드로이드와 iOS 기종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로그인 할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 카카오, 신규 서비스 ‘게임별’로 게임 영향력 강화2017.02.07
- 녹스게임즈, 웹게임 '운명온라인' 공개테스트 시작2017.02.07
- 녹스게임즈, 웹게임 ‘PC온라인’ 비공개 테스트2017.02.07
- 녹스게임즈, '아재온라인', '인연시스템' 업데이트2017.02.07
사전등록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카카오톡 게임하기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정식 런칭과 동시에 11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자사 모바일 게임 히든이 카카오 게임으로 출시된다.”며 “이번 히든 포 카카오는 iOS버전까지 추가 지원하면서 보다 많은 이용자가 히든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