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는 자사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녹스를 원스토어에 통해 출시했다고 7일 전했다.
녹스게임즈의 서비스하는 녹스는 회사명과 게임명을 동일하게 할 정도로 공들인 작품이다.
이 게임의 특징으로는 초반의 빠른 성장과 만렙 이후의 무한 영웅 성장 시스템으로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킬 연계와 전투 도중 시간의 흐름을 조종하는 매트릭스 시스템을 제공한다.
녹스는 서버 최강 타이틀에 도전하는 이용자 간 대결(PVP) 결투장과 친구와 함께 한계를 초월 하여 던전을 돌파하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등 다양한 모드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점령전을 비롯하여 길드 구성원간의 협동을 강조한 길드 레이드, 정신지배등 다른 게임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녹스게임즈 ‘히든 포 카카오’ 사전등록이벤트2017.03.07
- 녹스게임즈, 웹게임 '운명온라인' 공개테스트 시작2017.03.07
- 녹스게임즈, 웹게임 ‘PC온라인’ 비공개 테스트2017.03.07
- 녹스게임즈, '아재온라인', '인연시스템' 업데이트2017.03.07
녹스게임즈는 녹스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시 후 첫날부터 3일간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런칭 기념 특별보상을 제공하며, 원스토어 리뷰 숫자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외에도 타임쿠폰 발급 등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공개되는 특별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지난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통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게임 정식 출시 이후에도 녹스를 플레이할 의사가 있냐는 질문에 이용자 98%가 긍정적으로 답했으며, 오픈 전부터 카페 내에서 유저들이 직접 길드모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국내외 게임쇼와 CBT를 통해 충분히 콘텐츠 검증을 마쳤고, 게임에 대한 자신감이 크고 반응이 뜨거운 만큼 직접 즐겨보시고 평가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