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걸리던 아이폰 화면 수리 3시간 내에 OK"

동부대우전자서비스 '아이폰 익스프레스 서비스' 론칭

홈&모바일입력 :2017/04/19 09:24    수정: 2017/04/19 09:25

정현정 기자

애플 공인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부대우전자서비스가 애플 제품에 대한 사후서비스(A/S)를 강화한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대표 박광호)는 아이폰 디스플레이를 당일 수리할 수 있는 '아이폰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전까지 제품 교체 서비스는 당일 이뤄졌지만 디스플레이 수리는 통상 2일 이상이 소요됐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아이폰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통해 디스플레이 수리 시간을 3시간 이내로 줄인다는 계획이다.

아이폰 익스프레스 서비스는 우선 동부대우전자서비스 강서센터와 구로디지털센터에서 운영된다.

아이폰7 제트 블랙 색상 모델 (사진=애플)

전면 강화유리 파손, 내부 액정 파손을 비롯해 화소, 터치스크린 불량 등 디스플레이 품질 문제뿐만 아니라 근접센서, 카메라, 홈버튼 불량 등의 증상이 서비스 대상에 해당되며, 서비스 가능 모델은 아이폰5s, 아이폰6·6플러스, 아이폰6s·6s 플러스, 아이폰7·7 플러스, 아이폰SE 등이다.

서비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약 3시간 걸리는 수리 시간을 감안해 오후 3시 이전까지 방문하면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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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대우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아이폰이 고장날 경우 신속 정확한 A/S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당일 수리가 가능한 아이폰 익스프레스 서비스에 이어 향후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로 검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는 동부대우전자의 가전제품 서비스뿐만 아니라 애플, 일렉트로룩스, 브라운 등 글로벌 업체의 A/S를 대행하는 가전·IT 서비스 전문업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