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아키에이지 비긴즈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될 아키에이지 비긴즈 CBT는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 받아 참여할 수 있다.
게임빌은 테스트 기간 내 불편 사항, 개선 사항을 접수하거나 버그를 제보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고, ‘레이드 파티 매칭 인증’ 이벤트와 ‘영웅 선호도 조사’ 이벤트를 통해 ‘영웅의 조각’, ‘보석’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게임빌, ‘피싱마스터’ 후속작 개발 시작2017.03.23
- 게임빌, ‘아키에이지 비긴즈’ 글로벌 CBT 29일 시작2017.03.23
- 애프터펄스, 안드로이드버전 글로벌 사전 예약2017.03.23
- 게임빌-컴투스, 한국 트라이애슬론 공동 후원2017.03.23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손잡고 선보이는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북미,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을 겨냥한 영웅 수집형 RPG다. 언리얼엔진4를 사용해 한 차원 높은 그래픽과 개성있는 캐릭터 표현, 연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게임 최초로 적용하는 ‘플립형 전투 방식’으로 전투의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이 게임은 전민희 작가가 참여한 아키에이지 연대기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은 물론 경제 활동, 낚시, 무역 등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생활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 세계 이용자와 함께 협동하며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 모바일 기기 특성에 맞춰 담아낸 영지전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