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대학생 미래 디스플레이 아이디어 공모

내달 30일까지 접수…최대 1천만원 상금에 입사지원시 우대 혜택도

반도체ㆍ디스플레이입력 :2017/03/16 10:00

LG디스플레이가 미래 먹거리 발굴을 위해 미래 디스플레이에 대한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LG디스플레이는 ‘현존하는 디스플레이 및 미래 디스플레이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주제로 ▲신사업 ▲신기술 ▲새로운 디스플레이 분야에 대한 독창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채택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고객 가치·미래지향성·실현가능성을 기준으로 공정한 평가를 거쳐 시상하고, 최대 1천만 원까지 포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입상하는 학생들에게는 회사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LG디스플레이 롤러블 OLED 제품 (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2011년부터 미래 준비 및 차별화된 가치 발굴을 목적으로 임직원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제안채널인 ‘아이디어 뱅크’를 상시 운영하는 등 조직 차원에서 창의와 혁신을 장려해 오고 있다.

관련기사

지금까지 17만여 건에 달하는 지식 자산을 축적, 실제 실행으로 옮겨 금액으로 환산된 누적금액은 3천억 원에 달한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LG디스플레이 경영혁신담당 김민 상무는 “세상을 변화시킬 미래 디스플레이 제품에 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LG디스플레이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