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사전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7/03/14 16:07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 김상복)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의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역대 최대 규모의 콘텐츠가 프렌즈팝에 추가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파티피플 프렌즈' 등 총 7가지로 구성했다.

우선 이용자는 사전예약 등록을 통해 첫번째 프렌즈 파티피플 무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각각 서로 다른 미션을 통해 6종의 프렌즈를 수집할 수 있다. 6종을 모두 수집하면 5성 프렌즈 파티피플 라이언을 최종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프렌즈팝 시험 이벤트도 있다. 프렌즈팝의 기존 콘텐츠를 되돌아보고 아직 미공개된 신규 콘텐츠를 추측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관련기사

여기에 사전예약 기간이 화이트데이와 맞물리며 신규 사탕 프렌즈와 캔디 스테이지도 함께 공개됐다. 오는 17일까지 4일간, 2017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새롭게 출시된 5성 프렌즈 사탕선물 라이언과 ‘사탕유리병 무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NHN픽셀큐브 측은 “다양한 미션을 통해 한정판 프렌즈를 획득하는 방식의 이벤트는 프렌즈팝 1주년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며 “이용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던 이벤트였던 만큼 이번에도 이용자들이 큰 기대감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어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