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데스다가 유명 일인칭슈팅(FPS) 게임 시리즈인 퀘이크 신작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북미 게임전문 매체인 게임스팟 등 외신은 베데스다가 신작 FPS 퀘이크 챔피언스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하면서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퀘이크 챔피언스 공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8종의 캐릭터와 6종의 무기 그리고 2개의 맵이 공개될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베데스다는 이른 시일 내에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퀘이크 챔피언스는 빠른 게임 플레이와 로켓런처를 이용한 로켓 점프 등 독특한 시스템 등 원작 퀘이크 시리즈의 특징을 살려 제작된 FPS다. 신작인 만큼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액션성을 더했으며 캐릭터마다 고유한 스킬을 추가했다.
관련기사
- 로브레이커즈, 16일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시작2017.03.08
- 드래곤네스트 모바일, 중국 공개테스트…’뮤오리진’ 성과 잇나?2017.03.08
- 모바일 신작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 테스트 임박2017.03.08
- 웹젠 야심작 '뮤레전드' 3월 23일 공개테스트2017.03.08
또한 이 게임은 e스포츠에 초점을 맞춰 개발해 토너먼트, 리그 등의 모드를 자체적으로 지원하며 추후 대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퀘이크 챔피언스 플레이 버전은 오는 10일(현지시간) 미국 보스턴에서 개최하는 게임쇼인 팍스 이스트에서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