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코리아(대표 박혜경)는 이달 21일 스마트 제품 설계를 위한 온라인 캐드(CAD) 컨퍼런스 '온라인 크레오 월드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PTC코리아는 앞으로의 스마트 제품 설계 동향과 함께 자사의 캐드 솔루션 신제품 'PTC 크레오 4.0’’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고,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 설계를 위한 기술 팁과 실제 활용 사례를 공유한다.
PTC 크레오 4.0는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 설계를 지원하는 캐드 솔루션이다. 단일 소프트웨어(SW) 내에서 설계, 최적화, 검증, 프린트에 이르는 전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보이는 그대로 프린팅이 가능한 적층 가공, 모델 기반 정의(MBD), 더욱 사실적인 설계와 증강현실(AR)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또 부가 기능인 크레오 프로덕트 인사이트를 활용해 디지털 센서를 캐드 모델 일부로 설계하고, PTC 사물인터넷(IoT) 개발 플랫폼 씽웍스를 통해 실제 제품에 연결할 수 있다.
관련기사
- PTC, 美공군에 정비 부품 관리 솔루션 공급2017.03.07
- PTC, 글로벌 통신사에 IoT 개발 플랫폼 씽웍스 공급2017.03.07
- PTC ALM 쓴 현대오트론, 차량용 SW 품질 인정2017.03.07
- PTC, IoT 브레이크스루 선정 ‘산업 IoT 리더'2017.03.07
이번 행사에서 PTC는 스마트 제품을 위한 설계 기술 팁, 국내 리딩 기업의 크레오 활용 사례, 데모 시연, 실시간 질의응답(Q&A) 등도 진행한다. 행사의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박혜경 PTC코리아 지사장은 "IoT 기술이 통합된 커넥티드 캐드의 가능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며 “IoT 기술 리더십을 다각적으로 확보해온 PTC는 이전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몰입감의 설계 검토 프로세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