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대표 정유성)는 자사 모바일 보안 통합 솔루션이 글로모 어워즈에서 최고 보안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글로모 어워즈는 ‘IT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릴 만큼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는 상으로 매년 세계최대 모바일 박람회 'MWC' 행사 현장에서 수상자를 발표한다. 올해는 2016년 출시된 모바일 솔루션, 서비스, 디바이스를 대상으로 혁신성 및 완성도, 모바일 산업발전 기여도 등을 평가해서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
이 중 삼성SDS는 모바일 보안 솔루션 부문에서 최고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관련기사
- 삼성SDS, AI 챗봇 적용한 리테일 솔루션 공개2017.03.02
- 삼성SDS, 무료 IT시스템 진단 서비스 루킨 오픈2017.03.02
- 삼성SDS, iOS용 EMM 솔루션 美 보안인증 획득2017.03.02
- 삼성SDS, 연간매출 8조원 첫 돌파2017.03.02
이번에 상을 받은 '삼성 모바일 시큐리티 매니지먼트 스위트’는 지문, 얼굴, 목소리 등을 통한 생체인증솔루션 넥스사인TM과 기업용 모바일 보안 솔루션 EMM을 연계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면서도 모바일 기기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솔루션이다.
삼성SDS 홍원표 솔루션사업부문장은 "글로벌 기업들의 관심이 집중된 모바일 보안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글로모 상을 수상하게 됐다"면서 "보안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민하고 있는 국내외 많은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