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금화면에서 광고는 물론 뉴스콘텐츠를 읽는 것만으로도 캐시를 적립해주는 리워드앱이 나왔다.
더뉴플래닛(대표 신정훈)은 최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잭팡’이라는 리워드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리워드앱은 적립한 캐시로 앱 내 사다리게임에 참여해 더 높은 보상캐시를 받을 수 있다. 게임종료 뒤 당첨이 되면 잭팡캐시를 지급하며 게임랭킹에 따라 보상을 받는 랭킹캐시를 통해 캐시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이 회사는 사용자들 성향을 분석해 맞춤형 맞춤형 뉴스콘텐츠와 광고를 제공해 사용자, 광고주 모두 유용한 방식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잭팡 가입자들은 광고 뿐만 아니라 뉴스콘텐츠를 읽어도 리워드 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잭팡 내의 사다리게임은 게임종료 후 당첨이 될 수 있는 잭팡캐시와 게임랭킹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랭킹캐시를 통해 높은 보상캐시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새로운 모바일게임 플랫폼? 리워드앱에 관심↑2017.02.15
- 리워드 앱 '캐쉬업' 확 바뀐다2017.02.15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적립 캐시는 캐시아웃을 통해 현금으로 바꾸거나 잭팡상점에 제휴된 편의점, 주유권, 커피전문점, 영화상품권, 피자 및 패스트푸드 등 300개 이상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는데 쓰인다.
더뉴플래닛 관계자는 "개인별로 제공되는 맞춤 정보, 게임을 즐기면서 느낄 수 있는 재미, 높은 보상 캐시를 받을 수 있는 기회 등을 제공해 기존 리워드앱의 한계를 뛰어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