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편리하게 상담 신청하고 정비 예약을 할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정비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울러 다음달 31일까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마이스터모터스 전 서비스센터로 정비예약 및 입고한 고객에게 폭스바겐 로고 머그컵을 증정한다. 또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에게 폭스바겐 오리지널 차량용 옷걸이를 제공한다.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찾기 또는 ID검색으로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혹은 '마이스터모터스'라고 검색한 뒤 친구로 추가하면 1:1 대화창을 통해 빠르고 쉽게 정비예약 및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이밖에 폭스바겐코리아와 마이스터모터스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총괄사장에 마커스 헬만 임명2017.02.14
- 폭스바겐 티구안 소송 소비자들 "리콜 거부"2017.02.14
- 폭스바겐 '티구안' 6일부터 리콜 시작2017.02.14
-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방배전시장서 미술작품 전시2017.02.14
이기준 마이스터모터스 대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외에도 서비스센터 확장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스터모터스는 서울 6개 전시장(강남 대치, 강북 미아, 마포 신촌, 목동, 서초, 한남)과 경기, 인천지역 2개 전시장(인천, 부천) 등 총 8개 전시장과 서울 5개 서비스센터(강남 대치, 강북 미아, 목동, 서초, 염창)와 인천지역 2개 서비스센터(인천 구월, 인천 신흥) 등 총 7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