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와 스키드러쉬의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자사 가맹 PC방에서 온라인 레이싱게임 ‘스키드러쉬’의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스키드러쉬는 가상의 도시를 배경으로 자동차 경주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레이싱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 레이싱 장르에 차량 육성과 퀘스트 수행 등 RPG요소를 접목한 점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간단한 조작으로 터보, 드리프트 등의 화려한 레이싱을 펼칠 수 있으며 도로를 자유롭게 질주하며 게임 곳곳에 배치된 추격전 등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웹젠 '뮤오리진', 안드로이드 버전에 소환술사 추가2017.02.09
- 웹젠-천마시공-텐센트, ‘뮤 오리진’ 후속작 퍼블리싱 계약2017.02.09
- 뮤 오리진, '제왕의 전장' iOS 업데이트2017.02.09
- 웹젠, 사회공헌 사업 '토닥토닥 마음교실' 운영2017.02.09
이번 제휴를 통해 웹젠 PC방에서 스키드러쉬를 즐기는 게임회원들은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경험치와 게임머니의 50%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레이싱 차량의 성능을 높여주는 다크그레이, 부스트윙, 모티타이어 등 PC방 전용 아이템 8종을 무료로 제공된다.
웹젠 PC방은 현재 전국 1만여 개 PC방 가맹점의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일인칭슈팅(FPS), 실시간전략(RTS) 등의 게임 장르를 포함하여 총 32개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 PC방 제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