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8일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한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에오스’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달빛 속의 전투’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달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은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게임 이용자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두 시간에 한 번씩 ‘이그네아’ 정문 앞에 등장하는 ‘달의 여왕’을 무찔러 퀘스트를 완료할 때 마다, ‘빛나는 야월화’ 혹은 ‘루나의 눈물’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보상으로 받은 아이템을 사용해 ‘투쟁의 랜덤 장비 상자’, ‘솜씨의 랜덤 장비 상자’, ‘각종 봉인 해제의 열쇠’ 등의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는 ‘고트프리의 선물 상자’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빛나는 야월화를 10개 이상 모을 경우에는 ‘모바일 문화 상품권 3만원’, ‘아마겟돈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등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관련기사
- PC 게임 '에오스', 신규 월드 '벨헬미나' 오픈 기념 이벤트2017.02.08
- 카카오게임즈 '에오스', 얼음 미궁 던전 추가2017.02.08
- 카카오게임즈 '에오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2017.02.08
- "온라인 PC게임, 알맹이 바꾸니 떴다"2017.02.08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구할 수 있는 ‘보름달의 정기’ 33개를 모아 ‘대보름의 축복’을 조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경험치 증가 등의 이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