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평택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통합 운영 통한 원스톱 서비스 제공

카테크입력 :2017/02/01 12:57

정기수 기자

BMW 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내쇼날모터스가 BMW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평택 통합 센터는 연면적 3천996.6㎡(약 1천209평)에 지상 4층, 지하 1층 규모로 신축됐다. 1층에는 서비스 접수를 돕는 리셉션과 일반 정비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2층과 3층은 각각 고객 라운지와 BMW 전시장으로 꾸며졌다.

특히 평택 통합 센터는 차량 구매부터 정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30개의 워크베이와 차량 동선을 효율화하는 이동 설비, 최첨단 진단 및 수리 장비를 구비하고 있어 1일 최대 75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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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평택 전시장·서비스센터(사진=BMW 코리아)

또 차량 입고 시에는 따로 마련된 액티브 RAC(Active Reception at the car) 공간에서 담당 어드바이저에게 차량에 대한 상세한 상담 및 진단을 받거나 2층에 마련된 고객 라운지에서 대기할 수 있다. BMW 평택 통합 센터는 송탄 IC로부터 2분 거리에 있어 평택은 물론 오산, 안성 등 인근 지역 고객에게도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평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무상점검 서비스 및 20% 할인된 금액으로 유상수리를 받을 수 있다. 또 유상 서비스 금액에 따라 BMW 골프백, BMW 우산, 베이스 캐리어 및 유니버셜 후크 등 사은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