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가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정확한 최신 전자지도 제공을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35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하여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길안내를 제공한다. 최근 개통된 상주~영덕 고속도로, 동해 고속도로 속초IC~양양IC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인천의료원’, ’영상문화단지’ 외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하여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여 귀성길 운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팅크웨어, 설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2017.01.18
- 팅크웨어 IoT 블랙박스, 'CES 2017' 혁신상 수상2017.01.18
- 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 마스터 2K’ 출시2017.01.18
- 팅크웨어, 중국 심천 ‘글로벌 프리미엄 스토어’ 1호점 오픈2017.01.18
방학 시즌을 맞이 테마 콘텐츠도 업데이트 됐다. ‘신나는 눈썰매장’, ‘겨울 추천 가족 여행 및 축제’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제공하여 아이나비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설은 연휴가 짧은 만큼 효율적인 길 안내가 필수”라며, “명절 전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나비와 함께 빠르고 안전한 귀성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