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신규 월드 '투림란' 공개

게임입력 :2016/12/29 17:29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가 신규 월드 투림란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투림란은 열대 우림을 배경으로 한 고대 곤충왕국 콘셉트의 신규 월드다. 캐릭터 최고 레벨이 67레벨로 상향되고 방대한 양의 신규 퀘스트 및 클래스 스킬이 추가되어 한층 새롭고 풍성해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비로운 고룡의 무덤 던전 및 전설 등급의 테마인 장비 세트가 추가된다. 또한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한 제1회 펠로우 공모전 수상작인 영월의 스피룬을 비롯해 블랙 라이언, 포자 고래 등 다수의 신규 펠로우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카루스 신규 월드 '투림란' 업데이트.

이카루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5일까지 캐릭터 최고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신규 전설 장비 제작 재료인 타락한 왕족의 피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기념 패키지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투림란 필드에서 몬스터 사냥 시 감사 부스터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한 빛의 구슬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음달 11일(수), 이어 25일(수)까지 2회로 나뉘어 금색 빛의 구슬과 은색 빛의 구슬이 등장한다. 또한 매주 서버별로 구슬을 가장 많이 획득한 이용자를 선정해 평소 만나볼 수 없었던 신화급 무기인 마신 젤나리스의 무기 등 최상 등급의 아이템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다음달 11일까지 7회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고급 보상을 제공하는 스페셜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올해 이카루스 최고의 업데이트로 기대를 모은 신규 월드 투림란을 드디어 전격 공개한다”라며, “방대한 신규 퀘스트와 클래스 스킬, 신규 펠로우 등이 새롭게 추가되어 기대 이상의 즐거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화급 무기를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카루스와 함께 풍성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