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 '이카루스', 신규 월드 '투림란' 티저 페이지 오픈

게임입력 :2016/12/14 13:53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한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카루스’에 추가될 신규 월드 ‘투림란’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투림란’은 열대 우림을 배경으로 한 고대 곤충왕국 콘셉트의 신규 월드로 오는 2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던전, 신규 전설 장비 세트를 새롭게 즐길 수 있으며, 유저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펠로우 공모전 수상작 ‘영월의 스피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오는 27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투림란’ 대표 펠로우인 ‘금빛의 타리안’와 신규 월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부스트 서버 ‘토르카이’에 이어 올해 마지막 업데이트로 신규 월드 ‘투림란’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신규 던전, 신규 펠로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오니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