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증강현실(AR) 모바일게임 ‘캐치몬’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참가자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캐치몬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이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위치기반 서비스(LBS)와 AR 기능을 접목시킨 캐치몬은 증강현실로 나타난 다양한 소환수를 스마트폰을 통해 수집, 육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근거리 전투를 벌이거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등 증강현실을 활용한 재미를 제공한다.
또 수집한 소환수 카드의 능력치로 전투를 펼치거나, 건물 대신 소환수 카드를 세우고 펜던트(주사위)를 이용해 토지를 점령, 많은 재산을 획득하면 승리하는 보드게임과 같은 다양한 모드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엠게임, ‘KVRF’에서 VR·VR 게임 5종 공개2016.12.23
- 엠게임, 모바일 AR게임 ‘캐치몬’ CBT 참가자 모집2016.12.23
- 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 대만 수출 계약 체결2016.12.23
-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비프로스트 던전 재오픈2016.12.23
캐치몬의 2차 테스트는 티저 홈페이지나 공식카페의 테스터 모집 페이지에 구글 등록 이메일 계정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가능하며, 1차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별도의 지원 없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소환수와 카드 등의 콘텐츠 추가 및 지난 1차 테스트에서 회원들이 전해준 의견과 건의 사항의 개선 작업 등을 반영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