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클라우드Z VM서버 5대 무료 이용 이벤트

컴퓨팅입력 :2016/12/19 10:54

SK㈜ C&C(대표 박정호)는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 포털에서 클라우드에 관심 있는 IT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달간 VM 서버 5대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VM 서버 5대면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 쇼핑몰 등을 직접 구축.테스트하며 클라우드 서비스를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는 규모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IT 담당자는 19일부터 12월 30일까지 클라우드Z 개인 고객 이벤트 창에서 회원 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창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SK㈜ C&C는 ‘개인 고객용 MSP(Managed Service Provider)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개인 고객이 개발하려는 시스템에 맞는 최적의 클라우드 인프라(서버, 스토리지 등)와 개발 플랫폼, 소프트웨어를 추천한다. 클라우드 서비스 자원을 실시간 모니터링해 개발에 필요한 클라우드 자원의 생성·삭제 등 안정적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도 보장한다. 고사양 서버(베어메탈), 단독 사용 서버(Dedicated 서버)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IBM, 알리바바 클라우드 등 글로벌 기업들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SK㈜ C&C의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판교뿐 아니라 북미, 유럽, 중국, 아태 지역 13개국에 위치한 50여개의 퍼블릭 클라우드 센터를 지역 제한 없이 이용할수 있다.

관련기사

이벤트 종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클라우드Z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추가 클라우드 자원을 할당 받고자 하는 개인 고객은 신용카드로 별도 구매를 하면 된다.

SK㈜ C&C 신현석 클라우드Z 사업본부장은 “클라우드Z 서비스는 스타트업이나 소규모 기업, 개인 등 작은 규모로 시스템을 만들어 운영하려는 개발자 및 IT 담당자에게 최상의 시스템 개발?운영 환경을 제공한다” 며 “클라우드Z 기반의 클라우드 서비스 저변 확대를 통해 국내 클라우드 산업의 양적·질적 성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