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지난 10일 지역 아동 가정 및 저소득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직접 담근 김장 김치와 쌀을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컴투스와 금천구청, 사단법인 사랑밭이 함께 했으며, 컴투스의 임직원을 비롯해 금천구 자원봉사센터, 지역아동센터 학생 및 관계자들이 정성을 모아 직접 김장을 담그는 나눔 행사로 펼쳐졌다.
컴투스는 이번 김장 나눔 활동에 필요한 제반 비용 1천만 원을 후원했으며, 직접 담근 김장김치 700포기를 방학 기간 식사가 필요한 지역의 아동 및 청소년, 이웃들을 위해 금천구 지역아동센터와 저소득 가정, 무료급식소 등에 전달했다. 더불어 쌀도 함께 후원해 지역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관련기사
-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실시간 대전 콘텐츠 추가2016.12.12
- 게임업계 '빅5' 제대로 맞붙는다2016.12.12
- 게임빌-컴투스, ‘르 코르뷔지에’ 특별전 공동 후원2016.12.12
- 한국 게임, 세계시장서도 통했다2016.12.12
봉사활동에 참여한 컴투스의 김사랑 사원은 “이번 활동을 통해 처음으로 김장 김치를 담갔는데, 자라나는 아동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이번 김장과 쌀로 지역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컴투스는 사내봉사단 ‘컴투게더’를 통해 매 분기마다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 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또한 게임 이용자와 함께 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비롯해 글로벌 IT교실 건립, 사내 바자회 수익금 기부 등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