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캐릭터 ‘블랙 마라’를 비롯해 ‘심해의 씨드래곤 네스트’, ‘어둠의 연회장 하드코어’ 추가를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내년 1월 5일까지만 생성 가능한 특별 캐릭터 ‘블랙 마라’가 추가됐다. 이 캐릭터는 변신을 통해 과감히 적에게 돌진하여 호쾌한 근거리 연속 공격을 퍼붓는 클래스로, 50레벨 이후 외전 퀘스트를 통해 ‘블랙 마라’로 전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기간에 ‘블랙 마라’를 생성하여 기간 내 최대 레벨(93)을 달성하면, ‘93레벨 에픽 등급의 무기 및 방어구 풀 세트’와 한정판 전용 탈 것 ‘다크 레인디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던전 ‘심해의 씨드래곤 네스트’가 첫 선을 보였다. 최초의 ‘93레벨 유니크’ 등급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보상 재료를 통해최상급 아이템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여기에 총 12층으로 구성된 ‘어둠의 연회장 하드코어’가 추가됐다.
관련기사
- 넥슨, 신작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 티저영상 공개2016.12.08
- 게임 IP '드래곤네스트', 극장에서 만난다2016.12.08
- 드래곤네스트, 신규 네스트 '그라놈네스트' 추가2016.12.08
- 넥슨, 모바일 게임 총공세...IP 신작 포진2016.12.08
이외에도 ‘레전드 빙룡 장비’와 ‘태초의 악세서리’의 진화가 추가됐으며, ‘시공의 정원’이 통합되고, 랭크전 순위 스킬 살펴보기, 차단자의 전령새 차단 기능이 새롭게 선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