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는 라이언 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신작 소울워커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들이 CBT를 손쉽게 신청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마련했다. 또한 티저 페이지에서 CBT 신청 알리미’ 신청한 이용자 대상으로 CBT 신청 안내 SMS를 발송, 이용자들의 CBT 참여 편의를 도왔다.
CBT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 모집은 오는 18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신작 ‘소울워커’ 티저페이지 오픈2016.12.02
-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RPG ‘왕의길’ CBT 시작2016.12.02
- 스마일게이트, 온라인 게임 '소울워커' 퍼블리싱 계약2016.12.02
- 해외서 웃은 토종 게임, 롱런할 수 있을까2016.12.02
소울워커는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을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장르의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등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CBT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해시태그 이벤트를 마련했다. CBT 신청이 진행되는 오는 18일까지 ‘#소울워커CBT’ 해시태그를 포함해 CBT 안내 및 이벤트 소식을 SNS에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CBT 진행 시, ‘달의 땅문서’를 경품으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