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는 라이언 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ORPG) 소울워커의 티저영상과 티저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오픈한 티저페이지에는 소울워커의 미려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또한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 모집 신청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이 진행된다.
CBT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티저페이지에 마련된 ‘CBT 신청 알리미’를 등록하면, CBT 테스터 모집신청이 시작되는 오는 12월 1일 CBT 테스터 신청 안내 SMS를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에 공개한 소울워커 티저영상을 통해 게임의 배경이자 세계관인 폐허가 된 도시와 다양한 스킬,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는 캐릭터를 소개했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 19개 관계사 지스타 참가2016.11.24
- 스마일게이트, 모바일 RPG ‘왕의길’ CBT 시작2016.11.24
- 스마일게이트, 온라인 게임 '소울워커' 퍼블리싱 계약2016.11.24
- 해외서 웃은 토종 게임, 롱런할 수 있을까2016.11.24
소울워커는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을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장르의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등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소울워커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애니메이션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그래픽,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스킬 그리고 강력하고 호쾌한 액션을 만끽할 수 있는 기대작”이라며 “안정적인 밸런스를 통해 국내 이용자들이 충분히 즐기고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