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구사황 태오 리메이크

게임입력 :2016/11/22 10:36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구사황 ‘태오’ 리메이크 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리메이크는 ‘세븐나이츠’ 영웅(캐릭터)들의 능력치를 조정해 가치나 활용도를 제고하는 작업이며, 이번에는 최고 인기 영웅으로 꼽히는 태오를 리메이크했다. 태오는 리메이크를 통해 약점 중 하나인 ‘속공’과 관통 공격에 취약한 점이 개선됐고, 기본 공격력이 올라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펫 8종 추가도 포함됐다. 전투를 조력하는 ‘펫’은 각 영웅의 특색에 맞춰 다양한 모습으로 제작된다. 8종 중 2종은 사황 ‘손오공’과 ‘에이스’의 펫으로 아군 생명력을 높이거나, 적군 방어력을 낮추는 등의 능력이 있어, 소장가치가 있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태오 전용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을 오픈하고,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업적 6종을 완료하면 ‘6성 태오 소환권’을 지급한다.

넷마블의 정민영 사업부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태오는 스토리에서도 큰 축을 차지하는 인물이다. 이번 리메이크는 단순한 개선이 아닌 캐릭터 콘셉트에 맞는 능력과 스킬을 보유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