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대리점 직원들의 표준 역량과 판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 시스템인 '이러닝(e-Learning) 교육시스템'을 4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러닝 교육 시스템은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대리점 서비스를 강화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온라인 교육 시스템이다. 고객 입장에 서서 응대하는 '스마트 응대 7단계'를 비롯해 자체 제작한 상품, 서비스, 정비 등 다양한 항목별 학습 컨텐츠를 제공해 대리점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지원한다.
한국타이어는 이러닝 교육 시스템을 통해 대리점주와 직원들에게 경력개발을 위한 개인별 교육이력관리를 지원하고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혼합학습체계를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 프로그램 수강은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학습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러닝 교육 시스템 홈페이지에서(http://gstc.hankookti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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