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20일 전했다.
이용자는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의 사전 등록과 프론티어 혈맹 군주 소집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7일 열리는 쇼케이스 관련 정보와 게임 소개도 둘러볼 수 있다.
이번 사전 등록은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안드로이드OS와 애플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여자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이용자는 20일부터 31일까지 프론티어 혈맹 군주 소집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다양한 온라인 게임의 혈맹(길드) 운영 경험, 대규모 전투의 승리 경험 등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는 것이다. 이벤트를 통해 레드나이츠 초대 군주 300명을 선발한다. 초대 군주는 혈맹이름을 사전에 선점할 수 있고, 웰컴 기프트, 게임 쿠폰 등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에 선발된 인원은 쇼케이스 초대권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쇼케이스 27일 개최2016.10.20
- 리니지 레드나이츠, 중국 서비스 사전등록 시작2016.10.20
- 신작 포문 연 게임사, 가을 대전 시작2016.10.20
- 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중국 퍼블리싱 계약 체결2016.10.20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게임 정보와 사전 등록에 대한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27일 열리는 쇼케이스의 생중계를 페이스북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안에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한국과 대만 및 동남아 전역에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