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쇼케이스 27일 개최

게임입력 :2016/10/18 14:50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오는 27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타이틀은 '웨이크 업: 단 하나의 리니지, 깨어나다'로 서울 용산CGV에서 열린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플레이 버전을 처음 공개한다. 쇼케이스 참석자는 게임의 세계관과 핵심 콘텐츠를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쇼케이스.

용산CGV를 방문한 고객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게임 월드(World)를 현실로 옮겨놓은 이벤트 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이 이벤트 공간에서 ▲게임 캐릭터 피규어(Figure)가 전시된 포토존 ▲게임에 등장하는 소환수를 테마로 한 푸드존 ▲이벤트가 준비된 이벤트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쇼케이스에 초대된 참석자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개 영상 관람 ▲핵심 콘텐츠인 ‘점령전’ 시연을 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김택헌 부사장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세계를 체험하게 될 것”이라며, “행사에 이어 이용자 테스트와 사전 캐릭터/혈맹 생성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리니지 레드나이츠만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공식 홈페이지는 20일 오픈하며 홈페이지에서 '프론티어 혈맹 군주 소집령'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응모를 원하는 이용자는 온라인 게임의 혈맹(길드) 운영 경험, 대규모 전투의 승리 경험 등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에 선발된 인원에게 쇼케이스 초대권이 제공된다.

엔씨소프트는 20일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게임의 사전등록을 시작하며 연내 한국과 대만, 동남아 전역에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