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가 기업블로그 운영 2년 6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명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B2B 기업의 소셜미디어가 단기간에 100만명 방문자를 확보한 점은 이례적이다.
회사 측은 통상 B2B 업계에서는 3~4년만에 100만명을 돌파하면 인기 블로그로 간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는 LG디스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외부와 소통하는 창구 역할을 한다. 또 디스플레이 업계 트렌드와 사회적 관심이나 계절적 이슈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지난 2014년 3월1일 개설해 2014년 방문자 12만명, 2015년에는 46만명으로 크게 증가했다. 올해는 지난달 말 기준 53만명을 넘어서고 있다.
관련기사
- LG디스플레이, 임직원 부모 사업장 초청행사 진행2016.10.18
- 디스플레이메이트, LG OLED TV 화질 극찬2016.10.18
- LGD 노사, 장애인 직업 재활시설에서 봉사활동2016.10.18
- LG디스플레이, 협력사와 테크포럼 개최2016.10.18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1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축하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5명에게 LG전자 포켓포토와 롤리키보드2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참여는 LG디스플레이 기업블로그의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에 대한 감상평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블로그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