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인피니티 서비스(Infiniti Service)’를 공식 런칭했다.
인피니티 서비스 앱은 기존 차량 소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손쉽게 브랜드 서비스를 이용,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는 글로벌 서비스 철학,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E: 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한다.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는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인피니티 서비스 철학이다.
인피니티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들은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센터 검색은 물론, 방문 예약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원하는 지역의 서비스센터와 시간을 선택해 예약을 신청하면 고객에게 직접 연락을 통해 예상 수리 시간 등의 정보와 함께 예약을 확정해준다.
또 차량 매뉴얼 안내부터 정비 이력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와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 고객 지원 프로그램 등 유용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인피니티 서비스’, ‘Infiniti Service’를 검색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인피니티 서비스 론칭을 기념, 10월 한달 간 브릿지스톤(Bridgestone) 윈터 타이어 구매 고객에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뉴 QX60’의 고객인도를 11일부터 시작했다. 뉴 QX60은 기존 QX60의 부분변경(페이스리프트) 모델로 한층 개선된 내외관 디자인과 승차감, 정숙성을 자랑한다.
관련기사
- 한국닛산, 인피니티 Q50 유로 6 자발적 판매중단2016.10.17
- 인피니티, MBC 드라마에 Q50 등 지원2016.10.17
- 인피니티, 파리모터쇼서 'VC-터보' 엔진 기술 공개2016.10.17
- 인피니티,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6' 공식 후원2016.10.17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고객이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인피니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 차별화된 인피니티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