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신형 알티마 고객에 24개월 초저리 할부 제공

10월 특별 프로모션 및 SNS 이벤트 실시

카테크입력 :2016/10/05 10:49

정기수 기자

한국닛산은 이달 한 달간 '올 뉴 알티마'와 '올 뉴 무라노' 등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및 SNS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중형세단 올 뉴 알티마 2.5 스마트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24개월 초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3.5 테크 모델은 현금 구매 시 4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준다. 올 뉴 알티마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대 돌파했다. 올 8월 수입 가솔린차량 판매 톱3 모델에 오르기도 했다.

스포츠 세단 맥시마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지난달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한 중형SUV 올 뉴 무라노 구매 고객에게는 배터리 보증기간 10년·20만km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CUV 쥬크 SV 모델은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형SUV 패스파인더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 주유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올 뉴 알티마(사진=한국닛산)

SNS를 이용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한 달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알티마' 해시태그와 함께 알티마 사진(실내·외 및 구형 모델 제한 없음)을 업로드 하면 된다.

관련기사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스사운드링크 미니(1명), 무지 아로마 가습기(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시승 신청을 함께할 경우 더 높은 당첨 확률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