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임팔라 고객 목장 초청...힐링 체험 제공

유제품 만들기, 동물 교감 등 다양한 이벤트

카테크입력 :2016/10/02 11:14    수정: 2016/10/02 14:18

정기수 기자

한국GM 쉐보레는 지난 1일 임팔라 고객 및 가족 200여명을 경기도 여주시 은아 목장에 초청, 힐링 체험을 제공하는 '제3회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연을 배경으로 유제품 만들기와 동물과의 교감 체험을 비롯해 BBQ파티, 매직쇼와 버블쇼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도시를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넓은 초원에서 체험하는 다양한 야외활동으로 참가자들의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는 임팔라 고객에게 음악, 스포츠, 자연 등 계절에 최적화된 이벤트를 마련해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팔라 고객 만을 위한 다양하 체험형 프로그램들을 마련,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를 통해 임팔라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고 있다. 앞서 지난 4월에는 스타 쉐프 레이먼 킴과 함께 요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7월에는 프리미엄 골프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제3회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이벤트(사진=한국G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