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 RV 타고 가을 여행 떠나세요"

'제11회 쉐보레 RV 오토캠핑' 내달 개최...접수 시작

카테크입력 :2016/09/12 15:15

정기수 기자

한국GM은 다음달 '제11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하기로 하고, 12일부터 참가 응모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매회 응모자수가 평균 5천여명에 달한다. 올해 행사는 다음달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역시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18일 발표된다.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등 쉐보레 RV를 타고 떠나는 이번 오토캠핑은 다음달 29~30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된다. 응모를 통해 선정된 100가족 400여명을 초청하며 맨 손 송어잡기, 문패 만들기, 비누방울 만들기 등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제11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사진=한국GM)

또 정경미, 윤형빈, 권재관, 김경아 등 개그맨 부부가 1박2일 동안 캠핑에 함께 참석하며 오후에는 쉐보레 콘서트도 마련된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올해 11회째 개최되는 쉐보레 RV 오토캠핑은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오토캠핑과 같이 차량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하고 고객과 교감 및 소통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계속해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