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 장동현)이 기존에 각각 운영했던 'T월드', 'T월드다이렉트', 'T멤버십', 'T로밍' 사이트를 하나로 모은 'T월드 통합사이트'를 26일 자정에 오픈 한다. 월 1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이 통합 사이트를 SK텔레콤과의 창구로 활용할 전망이다.
T월드 통합사이트는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편의를 지원할 예정이다. 고객은 사이트 한 곳만 방문해도 SK텔레콤의 모든 상품 및 서비스 정보를 한눈에 찾아보고 가입할 수 있다.
T월드 통합사이트는 이용자 정보와 클릭 패턴을 기반으로 관심상품을 추천해 주고, 간편하고 직관적인 UX(사용자경험)도 선보인다. 또 '마이 T' 메뉴를 통해 고객이 가입요금제, 구매내역, 멤버십 등 개인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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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은 이 사이트를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해 '생활가치, IoT, 미디어' 영역을 주력으로 하는 플랫폼 사업자로서의 변신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또한 약 한달 간 통합사이트 이용 관련 고객의 불편 사항을 실시간으로 접수 받아 적극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SK텔레콤 남상일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통합사이트 오픈으로 고객 분들이 더욱 손쉽게 SK텔레콤과 소통하게 될 것"이라며 "통합사이트 이용 관련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