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웹방화벽 구매하면 보안관제 무료 서비스

컴퓨팅입력 :2016/09/19 11:32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는 연말까지 자사 웹방화벽 구매 고객에게 ‘웹 보안 강화 프로모션’을 진행해 보안컨설팅과 보안관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이오링크는 10여년 간 축적한 웹 보안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웹 취약점 분석, 모의 해킹 등 웹 보안 컨설팅을 포함해 웹방화벽 구축과 운영에 필요한 전 과정을 제공중이다.

작년 보안관제센터를 사내에 구축해 각종 보안 위협에서 고객의 보안 시스템 운영을 대행하는 보안관제 서비스도 시작했다. 운영 1년여만에 게임사, 사이버 결제사, 음원 서비스사 등 대형 고객을 확보했다.

관련기사

파이오링크 보안관제센터

이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파이오링크 웹방화벽을 구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파이오링크의 전문 보안 컨설턴트는 고객 웹사이트의 취약점 점검 및 모의해킹 등의 보안 컨설팅을 진행해 안전한 웹 서비스 구축을 돕는다. 3개월간 고객사의 웹방화벽을 대행 운영하면서 실시간 모니터링을 포함한 보안관제 원격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파이오링크 측은 “고급 옵션으로 진행하던 보안컨설팅뿐 아니라 타 웹 보안 업체가 제공하지 못하는 보안관제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 비즈니스 안전성을 높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