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추석 맞이 이벤트 '풍성

엔씨소프트-넥슨-넷마블게임즈 등 이벤트 대거 마련

게임입력 :2016/09/14 05:41

추석 연휴가 시작됐다. 게임사들은 추석 연휴 특수에 맞춰 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이번 추석은 5일의 긴 연휴가 주어진 만큼 각 게임업체는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넥슨(대표 박지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원) 등 게임사들은 추석을 기념해 이용자들의 한가위를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레이드앤소울 추석 이벤트.

먼저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추석 이벤트 ‘거와 나의 연결고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술의 신 ‘거와’에게서 ‘보름달 상자’를 획득하고 한가위 송편을 받는 추석 이벤트

로 한가위 송편은 신규 설빔인 ‘영월’과 ‘영월 장식’으로 교환할 수 있다.

리니지에서는 떡바구니를 얻을 수 있는 마법인형 옥토끼 판매 이벤틀를 진행한다. 리니지2는 버프효과를 얻을 수 있는 송편을 몬스터가 제공한다.

넷마블 추석이벤트.

넷마블게임즈도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스톤에이지 등 12종에 달하는 모바일 게임이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두의마블은 최대 S+캐릭터 선택 큐브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패밀리 이벤트를 실시하며 세븐나이츠는 각성의조각, 4성 펫소환권 등과 교환 가능한 곶감을 얻을 수 있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톤에이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영웅등급 부루마루, 전설등급 장비, 펫 등을 제공하며 몬스터길들이기는 16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면 7성 선택권, 5성 수호자, 한계돌파 몬스터 등을 선물한다.

넥슨도 18종에 달하는 게임이 대거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던전앤파이터는 20일까지 70레벨 에픽 무기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서조의 계곡을 오픈한다. 또한 적정 레벨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코인(5개), 레미의 반짝이는 손길(20개), 고대던전 프리패스(3개) 등이 들어있는 종합 선물세트를 매일 선물한다.

사이퍼즈에서는 21일까지 '추석엔 사퍼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슈퍼부스터 유니크, 선택형 소모품 부스터 등을 매일 선물하고, 코스튬 염색 확률 2배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PC방 접속 누적 일수에 따라 최대 1만 테라를 지급하고, 신규 가입 이용자에게는 가입만 해도 넥슨캐시 및 풀 유니크 세트를 선물한다.

던전앤파이터 추석 이벤트.

피파온라인 3는 오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1억 EP를 제공하고, 1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한가위 선수팩 상자와 한가위 EP 상자 등을 매일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미니게임 이벤트와 단감코인, 경험치 쿠폰, 메소를 지급하는 월묘네 차례상 대작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가위 이벤트로 모은 단감코인은 한가위 코인샵을 통해 여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의 리그오브레전드는 원하는 직업군만 모은 가족 수수께끼 스킨 상자 판매를 비롯해 스킨 특별 세일, 보너스 RP 지급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키에이지 추석 이벤트.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은 21일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 후 30분마다 얻을 수 있는 ‘보름달의 조각’을 모아한복 의상을 비롯해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토란국, 보양식 등 추석 느낌이 나는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경험치, 전리품 획득률, 명예점수를 1.5배에서 2배까지 받는 버닝 이벤트와 공중 몬스터 ‘삼족오’를 처치하는 삼족오 레이드 이벤트’ 진행한다.

이 밖에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골든나이츠, 영웅, 스펠나인, 블레이드등 자사 게임 4종에서 아이템 지급 및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컴투스도 '서머너즈 워, 타이니팜, 골프스타 등 총 8종의 게임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