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과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고객에게 편리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시트로엥 브랜드와 DS 브랜드 서비스 앱은 시트로엥과 DS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 관리 앱이다. 해당 앱은 고객들이 다양한 주요 정보들을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시트로엥, DS 서비스 앱은 차량 정비 이력 조회, 서비스센터 검색, 실시간 서비스 예약부터 고객 차량의 리콜 캠페인 해당 여부를 알려주는 리콜 알림, 보증 만료일을 알려주는 보증 만료 알림, 최근 서비스센터 방문 기록을 바탕으로 다음 방문일을 계산해주는 서비스 인디케이터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타임라인을 통해 차량과 관련된 정보를 표시되며, 서비스 관련 모바일 쿠폰을 확인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 시트로엥, 호세 마리아 로페즈 WTCC 개인 3년 연속 챔피언 확정2016.09.12
- 시트로엥 "C4 칵투스 에어범프 교환가 9만원대"2016.09.12
-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C4 칵투스, 올해 1천대 판다"2016.09.12
- 시트로엥, 소형SUV 'C4 칵투스' 출시...2천490만원부터2016.09.12
시트로엥, DS 서비스 앱은 각각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앱 런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시트로엥 및 DS 서비스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