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롯데월드에 팝업스토어 오픈

온·오프라인 기념 이벤트 진행

카테크입력 :2016/09/09 09:23

정기수 기자

SK엔카직영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1층 쥬라기 광장에서 '우리 가족을 위한 현명한 중고차'라는 주제로 운영된다. SK엔카직영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직접 진단하고 보증하는 직영차를 판매하는 장점을 강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SK엔카직영의 전국 26개 지점을 상징하는 빨간색 컨테이너 스토어로 꾸며졌다. 추억의 올드카 '포니2'도 전시됐다.

SK엔카직영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포니2'(사진=SK엔카직영)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현장에서는 풍선, 나노블럭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이 마련됐다. SK엔카직영 페이스북 내 팝업스토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면 비타민 음료 모바일 기프티콘이 담긴 풍선을 받을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 주변의 QR코드 스캔을 통해 SK엔카직영 앱을 설치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자동차 모양의 나노블럭을 제공한다. QR코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가족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5명), 자동차 레고(3명),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20명)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브랜드명을 활용한 이색적인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주변에 배치된 초성을 보고 SK엔카직영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direct)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9월 30일(금) 롯데월드에서 개최되는 호러나이트파티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encarmall.com)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