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홈엔카' 바이럴 영상 80만뷰 돌파

카테크입력 :2016/08/26 14:04

정기수 기자

SK엔카직영은 '홈엔카로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에 선정된 사연 속 주인공의 자동차 선물 이야기를 담은 바이럴 영상이 자사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통합 조회수 80만뷰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지난달 진행한 홈엔카 서비스로 중고차 1대를 선물해주는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제작됐다. 곧 태어날 아기와 가족을 위해 늘 애쓰는 남편에게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담아 차를 선물해주고 싶다는 결혼 1년차 아내의 사연이 당첨됐다.

영상에는 홈엔카 서비스로 자동차도 선물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아내가 직접 남편에게 차를 서프라이즈 방식으로 선물하는 과정, 아내가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등이 담겼다.

'홈엔카로 사랑을 전하세요' 바이럴 영상(사진=SK엔카직영)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앞으로도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홈엔카 서비스의 장점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encarmall.com)와 모바일 앱에서는 '홈엔카로 사랑을 전하세요' 2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차를 선물하려는 대상과 사연, 사진을 함께 올리면 1명을 추첨해 신차급 중고 경차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홈엔카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구매 신청을 받아 중고차를 원하는 장소까지 무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차량 인수일을 포함한 3일 내 환불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