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키캐스트 패션 에디터 괜찮은언니가 추천한 서울스토어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피키캐스트(대표 장윤석)는 패션 쇼핑몰 서울스토어(대표 윤반석)와 함께 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울스토어 할인 이벤트는 피키캐스트 패션 에디터 괜찮은언니가 직접 추천한 가을 베이직 아이템과 서울스토어에 입점된 브랜드 상품은 물론, 남녀 공용 패션 아이템까지 포함돼 있다.
특히 괜찮은언니의 추천 상품인 티셔츠와 아웃핏츠 팬츠, 스타일링 브랜드 상품 등은 기존 할인 가격에 추가 쿠폰 할인으로 추가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피키캐스트 서비스 개편..."모바일 트랜드 주도"2016.09.08
- 피키캐스트 라이브에 '음악의신2' 출연진 총출동2016.09.08
- 피키캐스트, '모바일 리얼 예능' 제작2016.09.08
- 피키툰 인기 작가, 피키캐스트에서 라이브로 만난다2016.09.08
회사 측에 따르면 괜찮은 언니는 패션에서 생활 꿀팁까지 탄탄하게 구성된 시리즈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는 피키캐스트 대표 에디터로, 지난해 10월 선보인 ‘서울스토어’ 할인고리 시리즈는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방문자가 폭주한 것은 물론, 추천한 상품 대부분이 완판됐다.
윤세희 피키캐스트 패션 에디터는 “이번 ‘서울스토어’와의 ‘할인고리 시리즈’는 아이템 선정부터 스타일링, 모델, 제작, 콘텐츠 디자인까지 직접 진행하며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이용자들에게 괜찮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