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서비스하는 모바일 슈팅 역할수행게임(RPG) 헌터스 어드벤처가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전했다.
헌터스 어드벤처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길드전 '광석 쟁탈전'과 '신역의 전쟁' ▲고급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는 비밀상점, ▲신규 캐릭터(헌터) 키라가 추가됐다.
광석 쟁탈전은 길드 대항전 콘텐츠다. 이용자는 전투를 통해 광석을 탈취하고, 누적 광석 보유량에 따라 단계적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주중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투에 참가할 수 있으며 매주 선정하는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역의 전쟁은 주말에 열리는 길드 대항전이다. 광석 쟁탈전에서 12위 안에 드는 길드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대상이 아닌 이용자도 소속 길드에 응원을 보낼 수 있고, 응원한 팀이 승리할 경우 보상을 얻는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피버 페스티벌' 성공적 마무리2016.08.19
- 모바일게임도 MMORPG 경쟁 뜨겁다2016.08.19
- 모바일RPG 헌터스어드벤처, 첫 업데이트 진행2016.08.19
- 엔씨소프트, 모바일 게임 '헌터스 어드벤처' 정식 출시2016.08.19
신규 캐릭터 키라는 사전등록 시 공개되었던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중 하나다. 키라를 선택해 플레이한 이용자는 근접전에 유리한 군중 제어기와 돌격 스킬(skill, 기술)로 연속 공격을 구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3성 캐릭터 쿠노이치 조각(해당 헌터 진급 및 영입에 사용) 70개를 선물한다. 또한 7일간 접속 보상으로 다이아(게임 내 재화), 코스튬 교환권, 황금성배(무기공격력 강화 아이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